서울성모의원은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구성된 1차 의료기관으로
의료서비스가 필요한 모든 환자에게 열려있습니다.

동네 병원, 동네 주치의로서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함께하며 증상만을 완화하는 기계적 치료가 아닌 병의 근본 원인과 치유의 길을 찾습니다.

• 건강검진센터:
     최선의 치료는 병을 예방하는데서 시작합니다. 각종 검진 가능합니다.
  • 턱관절·척추교정 클리닉:
     신체의 구조적 균형이 무너지면 만성적인 고통과 질병으로 이어집니다.
     턱관절·척추 균형치료 전문과정을 수료한 원장님께 직접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능의학 클리닉:
     축적된 독소를 배출하고, 결핍된 영양소를 채우는 것을 통해 자연치유력을 회복합니다.

서울성모의원(건강검진 센터, 턱관절·척추 교정, 기능의학 클리닉)서울성모의원(건강검진 센터, 턱관절·척추 교정, 기능의학 클리닉)

서울성모의원 대표원장 전 철수

여러분의 건강주치의,
서울성모의원에서 인사드립니다.

서울성모의원은 환자 중심의 치료를 추구하는 병원으로 30년 이상의 풍부한 임상 경력과 실력을 갖춘 의료진이 진료를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동네 병원, 동네 주치의로서 어떤 고통도 지나치지 않고, 환자를 차별하지 않으며 건강한 삶을 찾으실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서울성모의원에서는

문제가 발생했을때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1차 의료센터
어긋난 신체 구조의 균형을 바로잡아 건강을 회복하는 신경·통증 클리닉
최적의 검사를 통해 병을 예방하고 질병을 찾는 건강검진센터
축적된 독소를 해독하고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 기능의학 클리닉
현대의학의 한계를 넘어, 통합의학적 진료를 통해 질병의 근원적인 치료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통해 삶의 자유를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서울성모의원은 신뢰와 성실을 다할것을 약속드립니다.
건강한 삶, 행복한 가정은 우리의 희망입니다.
언제나 모든 이를 위해 모든 것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OMNIBUS OMNIA

15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 직원들이 많은 서울성모의원의 친절한 의료진이 언제나 편안하고 안전하게 진료받으실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병원전경
로비입구